공유하기

[구단공식] 남동구 - 인천남동구민축구단 연고지 협약 체결

 

 

 

인천남동구민축구단은 금일 남동구청장 집무실에서 이강호 남동구청장, 정창열 자치행정국장, 최승열 인천남동구민축구단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연고지 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인천 남동구를 축구단의 연고지로 하며 남동구는 연고 정착과 발전을 위해 재정 및 행정, 시설 지원에 적극 노력하고 축구단은 남동구정 홍보, 지역 축구 발전, 우수 유망주 발굴, 축구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 전개 등의 내용으로 되어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이번 연고지 협약 체결로 남동구민축구단이 남동구의 대표로서 많은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앞으로 남동구민축구단이 잘 운영되어 리그에서 돌풍을 일으키길 바라고 좋은 선수들이 많이 육성되어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도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고,

 

최승열 인천남동구민축구단 대표는 저희가 여기까지 준비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이강호 남동구청장님과 남동구청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남동구민과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좋은 구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천남동구민축구단은 2020K4리그에 정상적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올해말까지 제반 행정 절차 및 감독 선임과 선수단 구성을 완료할 예정이다.

 

<협약식 사진 있음> .

 

 

 

공유하기
등록자

홍보팀

등록일
2019-10-18 15:59
조회
20